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칠성음료] 세계 유명 아티스트의 감성을 담은 음료 데일리-C 아트워터 솔직 후기:D

Healthy Life/Daily

by 인에이 2019. 7. 28. 00:30

본문


안녕하세요!! 인에이입니다:D
오늘은 ​롯데칠성음료에서 새로 나온 ​​​데일리-C 아트워터를 리뷰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GS25 편의점에 갔다가 화려한 패키지 그림이 눈에 띄어서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개당 1,700원인데 1+1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500ml 비타민 워터를 개당 850원에 샀으니 저렴하게 잘 산 것 같습니다.
저는 편의점 1+1 행사가 가장 좋더라구요:)

​롯데칠성음료​​데일리-C 아트워터는 롯데뮤지엄에 전시되는 세계적인 유명 아티스트 작품을 담은 디자인 협업 제품으로 상큼한 레몬맛의 미과즙음료라고 합니다.

​​데일리-C 아트워터 첫 번째 패키지 주인공은 세계 미술계의 주역으로 떠오르는 작가 ​제임스 진(James Jean)입니다.

​삶의 환상을 그리는 화가 제임스 진(James Jean)은 동양과 서양, 전통과 현대의 경계를 넘나들며 독창적인 예술세계를 구축한 비주얼 아티스트라고 합니다.

또한 ​​제임스 진(James Jean)​은 DC 코믹스(DC Comics), 프라다(Prada)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는 등 상업미술과 순수미술을 아우르는 활발한 활동으로 예술계와 대중에게 동시에 사랑 받고 있는 아티스트라고 하네요.

참고로 롯데문화재단이 주최하는 ‘제임스 진 끝없는 여정’ 전시는 4월 4일부터 9월 1일까지 롯데월드타워 7층 롯데뮤지엄에서 운영된다고 합니다.

​​데일리-C 아트워터는 유명 아티스트의 작품을 일상 속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제품이며 롯데뮤지엄 전시와 연계해 다양한 작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앞으로 어떤 작품이 담길지 기대가 됩니다:)

두 제품은 패키지의 그림은 다르지만 내용물은 같습니다.

​​데일리-C 아트워터​영양 정보​원재료명을 살펴보겠습니다.

​영양 정보

총 내용량 500ml
칼로리 96kcal
나트륨 40mg, 2%
탄수화물 24g, 7%
당류 24g, 24%
지방 0g, 0%
트랜스 지방 0g
포화 지방 0g, 0%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0g, 0%
비타민C 100mg, 100%


​비타민 워터이지만 칼로리는 꽤 있는편이네요.

원재료명
정제수, 설탕, ​레몬청징농축액 0.16%(​레몬과즙1%, 이스라엘산), 구연산, ​천연향료(라임향 0.07%), 비타민C, 구연산삼나트륨, 효소처리루틴

원재료만 봐도 상큼한 맛이 날 것 같습니다:)

​​데일리-C 아트워터를 컵에 담아 보았습니다.

색은 거의 무색에 가깝더라구요.
​​데일리-C 아트워터의 맛은 생각 했던대로 상큼한 레몬향의 비타민 음료였습니다.
단맛이 강하지는 않아서 갈증 날 때마다 마시기 좋더라구요.
요즘같이 더운 여름날 갈증 해소용으로 마시기 딱인 것 같아요.
얼음을 넣어서 마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롯데칠성음료​​데일리-C 아트워터는 유명 아티스트의 작품을 음료 패키지 디자인에 담은 컨셉으로 특별한 맛보다는 디자인에 조금 더 중점을 둔 제품 인 것 같아요.

요즘같이 덥고 습한날 불쾌 지수가 높다고 하는데요.
아티스트의 감성을 느끼며 쉬원한 비타민 워터 한잔의 여유를 가져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상으로 오늘의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