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썬키스트] 아이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썬키스트 딸기 바나나&망고바나나 솔직 후기:D

Healthy Life/Daily

by 인에이 2019. 6. 13. 19:08

본문

​​​저는 평소에 과채 음료를 자주 사먹는데요.
오늘은 ​마트에서 썬키스트의 과채음료인 ​​
딸기바나나와 ​망고바나나​를 구매 해보았습니다.
과일+바나나의 조합을 좋아하는데
마침 딸기+바나나 그리고 망고+바나나의
조합으로 된 음료가 있더라구요.


동네 마트에서 개당 1,000원에 구매 했습니다.:) ​

​​​이제부터 썬키스트 딸기 바나나​부터 리뷰를 시작 해 보겠습니다.


패키지가 작은 페트병으로 되어 있는데
들고 다니기 편한 사이즈입니다.


무엇보다도 디자인이 화려해서 눈에 띄었는데
딸기와 바나나 그림이 귀엽더라구요.:)


썬키스트 딸기 바나나​영양 정보​를 살펴 보겠습니다.

영양 정보

총 내용량 220ml
칼로리 124kcal
나트륨 28mg, 1%
탄수화물 30g, 9%
당류 30g, 30%
지방 0g, 0%
트랜스 지방 0g
포화 지방 0g, 0%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0g, 0%


​과채 음료라 그런지 지방과 콜레스테롤은 함유 되어 있지 않네요.


​​썬키스트 딸기 바나나의 ​​원재료​도 ​살펴 보겠습니다.

원재료명

정제수, 당시럽, ​망고퓨레농축액 4.02%(콜롬비아산, ​배합함량:망고 100%, 망고과즙으로 환원기준 8.6%), ​딸기퓨레 4%(국산), ​바나나농축액 0.62%(이스라엘산, ​배합함량: 바나나 100%, 바나나과즙으로 환원기준 1.8%), 합성향료(딸기향, 바나나향), 설탕, DL-사과산, 젖산칼슘, 정제소금, 젤란검, 수용성대두다당류, 비타민C, 락색소, 효소처리루틴, 수크랄로스(감미료)


​썬키스트 딸기 바나나를 ​​​잔에 따라 보았는데요.
색상은 약간 어두운 주황색이었어요.
그리고 느낌이 생각보다 걸쭉 하더라구요.


​​썬키스트 딸기 바나나의 향은 딸기향 보다는 바나나향이 좀 더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맛은 딸기, 바나나, 망고가 섞인 맛이었는데요.
아무래도 망고퓨레농축액이 함유 되어 있어서 인지 망고맛도 꽤 느껴졌습니다.
일본에서 마셔보았던 여러과일을 섞어서 만든 믹스주스와 맛이 상당히 비슷하더라구요.:)

다음으로 썬키스트​​ 망고 바나나를 리뷰 해 보겠습니다.


이번에는 노란색의 망고와 바나나가 그려져 있습니다.


패키지가 너무 귀엽습니다.:)


​​썬키스트 망고 바나나​​영양 정보​를 ​살펴 보겠습니다.

​영양 정보

총 내용량 220ml
칼로리 125kcal
나트륨 28mg, 1%
탄수화물 31g, 10%
당류 30g, 30%
지방 0g, 0%
트랜스 지방 0g
포화 지방 0g, 0%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0g, 0%


​​썬키스트 망고 바나나도 역시 지방과 콜레스테롤은 함유 되어 있지 않네요.


원재료명

정제수, 당시럽, ​​​망고퓨레농축액 5.75%​​(콜롬비아산, ​배합함량: 망고100%, 망고과즙으로 환원기준 12.4%), ​​​바나나농축액 0.62%(이스라엘산, ​​배합함량: 바나나 100%, 바나나과즙으로 환원기준 1.8%), 설탕, 합성향료(망고향, 바나나향),DL-사과산, 젖산칼슘, 정제소금, 젤란검, 정제소금(국산), 수용성대두다당류, 비타민C, 효소처리루틴, 수크랄로스(감미료)

​​​썬키스트 딸기 바나나와 원재료가 상당히 비슷한데요.
​썬키스트 망고 바나나​​썬키스트 딸기 바나나에서 딸기퓨레가 빠지고 원재료에 비율을 조금 바꾸어서 만든 것 같습니다.


​​썬키스트 망고 바나나를 잔에 담아 보았습니다.
망고와 바나나의 조합답게
달걀 노른자 같은 예쁜 노오란 색이 나옵니다.:)


썬키스트 망고 바나나 역시 목넘김은 굉장히 꾸덕 했어요.
썬키스트 망고 바나나에서는 바나나향 보다는 망고향이 굉장히 많이 느껴졌습니다.
거의 망고주스를 마시는 것 같았어요.:)


오늘 이렇게 ​​썬키스트 딸기 바나나​​썬키스트 망고 바나나​를 마셔 보았는데요.
공통적인 특징은 굉장히 달달 하다는 것입니다.:)
단 음식 싫어하시는 분들은 꼭 참고 해 주세요.


​​썬키스트 딸기 바나나​​썬키스트 망고 바나나
생과일 맛은 아니었어요.
약간 인위적인 향이 첨가된 맛이라 과일 아이스크림 맛 같기도 했습니다.


먹다보니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이의 입맛을 가진 성인도 정말 좋아할 맛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조금 더 생과일 맛이 느껴지는 과채 음료를 좋아하기 때문인지 마시면서 좀 많이 달다는 느낌이 들었네요.


호불호가 있는 맛이기 때문에 구매 시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