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버거킹] 통통한 새우살이 맛있는 겉바속촉 코코넛 쉬림프+스위트 칠리소스 솔직 후기:D

Healthy Life/Gourmet

by 인에이 2020. 1. 7. 06:00

본문

안녕하세요!! 인에이입니다.

주말이 지나가고 한 주가 또다시 시작되네요.

이번 주도 파이팅입니다!!:)

 

저는 요즘 새우튀김 요리가 정말 먹고 싶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찾아보다가 버거킹 사이드 메뉴인 코코넛 쉬림프+스위트 칠리소스알게 되었습니다.ㅎㅎ

버거킹 코코넛 쉬림프+스위트 칠리소스 먹어 본 후기를 바로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버거킹 코코넛 쉬림프+스위트 칠리소스는 바삭한 코코넛 옷을 입은 탱글한 통새우와 칠리소스의 만남이라고 하는데요.

제가 먹고 싶었던 탱글탱글한 새우 맛이 날지 기대가 되더라고요.ㅎㅎ

 

<출처:버거킹 홈페이지>

 

코코넛 쉬림프의 가격은 3조각에 3,300원, 6조각에 6,300원, 9조각에 9,200원입니다.

 

 

마침 버거킹 앱에 코코넛 쉬림프 할인 쿠폰이 있어서 2,500원에 구입했습니다:)

코코넛 쉬림프영양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버거킹 홈페이지>

 

영양 정보 (3조각 기준)

중량 57g

열량 81kcal

단백질 6g, 11%

나트륨 177g, 9%

당류 1.7g

포화지방 0.9g, 5.7%

 

코코넛 쉬림프 1개 기준 약 27kcal이며 나트륨이 조금 높은 편입니다.

 

 

코코넛 쉬림프를 테이크아웃을 해서 가져왔는데 시간이 좀 지났어도 눅눅해 보이지는 않더라고요.

 

 

코코넛이 튀김가루 겉에 붙어 있어서 조금 더 바삭바삭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생각보다 도톰했고 길이는 약 7cm 정도 되는 크기였습니다.

 

 

코코넛 가루는 튀김 위에 듬성듬성 뿌려져 있습니다.

 

 

기대 이상으로 큼직하고 통통하더라고요:)

 

코코넛 쉬림프를 잘라 보았습니다.

 

 

튀김옷은 꽤 두꺼운 편이었습니다.

그래도 속 안의 새우가 촉촉하니 맛있더라고요.

코코넛 쉬림프를 사고 나서 꽤 시간이 지나고 먹었는데도 겉바속촉이었습니다:)

또한 코코넛가루 때문에 바삭함이 배가 되는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코코넛 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코코넛 맛 자체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이드로 스위트 칠리소스도 함께 제공됩니다.

스위트 칠리소스는 새우와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ㅎㅎ

 

새우튀김이 정말 먹고 싶은 날이었는데 코코넛 쉬림프는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ㅎㅎ

근데 3개 먹으니 느끼해져서 더는 못 먹겠더라고요.

 

 

앞으로 새우튀김이 정말 먹고 싶은 날엔 가까운 버거킹에 가서 코코넛 쉬림프 먹어야겠습니다:)

생각보다 바삭바삭하고 새우살이 부드러웠던 버거킹 코코넛 쉬림프 사이드 메뉴로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힘찬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