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빙그레] 신제품 따옴 프리미엄 주스 (천혜향·한라봉·청귤&석류·크랜베리&백자몽·포멜로) 솔직 후기:D

Healthy Life/Daily

by 인에이 2019. 6. 5. 21:31

본문

날씨는 점점 더워지고 자꾸 쉬원한 음료를 찾게 되는 것 같네요.

오늘은 더위도 식혀두고 건강도 챙겨주는
​신제품 빙그레 따옴 프리미엄 주스를 리뷰 해 보려고 합니다.:)


​​
천혜향·한라봉·청귤​​조합한 제주에서 갓! 따옴
​​석류·크랜베리​​조합한 나를 위해 갓! 따옴
​​백자몽·포멜로​​를 조합한 상큼하게 갓! 따옴

이렇게 3가지 맛이 새롭게 나왔더라구요:)



제품의 디자인에서 부터 신선하고 자연 친화적인 느낌이 듭니다.:D
​빙그레 따옴 주스는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고 과즙, 과육, 천연향만을 사용해 과일을 그대로 먹는 듯한 식감을 구현한 프리미엄 냉장 주스 브랜드라고 합니다.

​​​​천혜향·한라봉·청귤​​을 ​​믹스한 ​​제주에서 갓! 따옴부터 리뷰를 시작 해 보겠습니다.

먼저 ​천혜향​, ​한라봉, ​​청귤​효능을 먼저 살펴 보겠습니다.

​​천혜향은 ‘하늘이 내린 향기'​라는 이름에 걸맞게 일반 감귤보다 당도가 높고 과즙이 매우 풍부합니다.
또한 비타민 C가 풍부하여 피부 미용 및 피로 회복에 탁월하며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감귤에 비해 4~5배 이상 함유 되어 있어 고지혈증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한라봉에 들어있는 카르티노이드 성분는 항산화 작용을 하며 헤스피리딘라는 성분은 동맥경화, 뇌졸증, 천식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청귤은 레몬에 비해 비타민C가 10배나 높아 면역력 강화나 피부미용, 감기 예방에 좋습니다.
또한 카로티노이드 성분과 펙틴이 함유되어 있어 노화를 예방하고 혈관을 깨끗하게 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제주에서 갓! 따옴​의 ​영양 정보 및 원재료를 살펴 보겠습니다.



설탕 무첨가 100% 프리미엄 주스
입니다.

​영양 정보

​총 내용량 235ml
칼로리 105kcal
​나트륨 40mg, 2%
탄수화물 25g, 8%
당류 22g, 22%
지방 0g, 0%
트랜스 지방 0g
포화 지방 0g, 0%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1g, 2%



원재료명

정제수, 귤농축과즙(제주산), 귤착즙액, ​한라봉 퓨레(배합함량 한라봉 100%) 7.5%, ​배농축액, 한라봉 착즙액(제주산),​청귤 착즙액(배합함량 청귤 100%) 0.4%, ​천혜향 착즙액(배합함량 천혜향 100%) 0.2%​, 천연한라봉향, 천연천혜향향

원재료를 살펴보니 ​천혜향·한라봉·청귤​​​​믹스한 ​​제주에서 갓! 따옴은 합성첨가물이 전혀 들어 가지 않았네요.



​​​​​​천혜향·한라봉·청귤​​을 ​​믹스 ​​​​제주에서 갓! 따옴을 컵에 담아 보았습니다.
색은 그냥 오렌지 주스색인데요.
사진에는 자세히 보이지 않지만 Fresh juice 처럼 건더기가 꽤 있더라구요.



맛은 오렌지맛보다 귤맛이 강하게 났어요.
달달한데 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건더기가 씹혀서 그런지 건강하고 상큼한 맛이었습니다.

다음으로 ​​석류·크랜베리​​를 ​​조합한 ​​나를 위해 갓! 따옴 리뷰 입니다.

석류, ​​크랜베리​효능을 알아 보겠습니다.

​​석류에 함유된 식물성 에스트로겐의 일종이 ‘엘라그산' 이라는 성분은 여성 갱년기 증상을 완화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엘라그산은 항산화 작용을 하며 암세포 활동 억제에도 효과적입니다.
또한 면역에 필수적인 무기질인이 아연도 키위보다 약 2.5배나 더 많이 들어 있어 식욕감퇴, 피부 변화, 면역기능저하에도 도움을 줍니다.

​​크랜베리는 좋은 콜레스테롤인 HDL(High Density Lipoprotein) 콜레스테롤의 농도를 증가시키고 강력한 항산화제로서 작용을 해 심장 건강을 증진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나를 위해 갓! 따옴​​의​ 영양 정보 및 원재료를 살펴 보겠습니다.



역시나 ​설탕 무첨가 100% 프리미엄 주스 입니다.

​영양 정보

​​총 내용량 235ml
칼로리 105kcal
​나트륨 45mg, 2%
탄수화물 26g, 8%
당류 24g, 24%
지방 0g, 0%
트랜스 지방 0g
포화 지방 0g, 0%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0g, 0%


원재료명

정제수, 포도 농축액(칠레산), ​​​석류 농축액(고형분 65%, 석류과즙으로 19%/ 이스라엘산) 3.6%, ​​크랜베리 농축액(고형분 50%, 크랜베리 과즙으로 19%) 3.4%, 천연 석류향

​원재료를 살펴보니 ​​​​​​​​석류·크랜베리​​를 ​​조합한 ​​​​나를 위해 갓! 따옴역시 합성첨가물이 전혀 들어 가지 않았네요.



석류·크랜베리​​를 ​​조합한 ​​나를 위해 갓! 따옴을 컵에 따라 보니 이렇게 붉은색 주스가 나옵니다.



저는 예전에 나왔던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라는 음료를 되게 좋아했었는데요.
그것 보다 조금 더 상큼한 맛이 느껴졌어요.
아무래도 크랜베리가 함유 되어서 그런 것 같아요.

설탕이랑 합성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았는데도 꽤 달았고 끝맛은 석류의 떫은 맛이 아주 살짝 느껴졌습니다.

마지막으로 ​​백자몽·포멜로​​를 믹스한 ​​상큼하게 갓! 따옴​을 리뷰하겠습니다.

먼저 ​​백자몽​​포멜로​효능을 알아 보겠습니다.

​​백자몽은 두꺼운 껍질과 달콤한 과육으로 거의 쓴맛이 없는게 특징입니다.
또한 비타민C와 구연산이 풍부해 노화를 늦추는데 도움을 주며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이뇨작용을 하기 때문에 몸 속 붓기를 빼는데 도움을 줍니다.

​포멜로라는 과일은 조금 생소하지만 달콤함과 쌉싸름함이 특징인 자몽의 한 종류입니다.
포멜로는 술독을 풀고, 기침을 줄이고, 입냄새를 제거하며 소화불량에 좋아 임신부의 소화불량과 식욕부진에 효과가 있습니다.

​​​​상큼하게 갓! 따옴​​의​​ 영양 정보 및 원재료를 살펴 보겠습니다.



역시나 ​설탕 무첨가 100% 프리미엄 주스 입니다.:)

​​​영양 정보

​​총 내용량 235ml
칼로리 90kcal
​나트륨 30mg, 2%
탄수화물 22g, 7%
당류 19g, 19%
지방 0g, 0%
트랜스 지방 0g
포화 지방 0g, 0%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1g 미만, 1%

​백자몽·포멜로​​를 ​​​​​​믹스한 ​​상큼하게 갓! 따옴은 90kcal로 3가지 중에 가장 칼로리가 낮습니다.



원재료명

정제수, 사과 농축 과즙​​​(이스라엘산) ​​​백자몽 농축과즙(고형분 60%, 백자몽 과즙으로 36%) 5.5%, ​포멜로 착즙액(배합함량 포멜로 100%/베트남산) 8.7%, 백자몽과육, 천연자몽향

​​백자몽·포멜로​​를 믹스한 ​상큼하게 갓! 따옴 역시 합성첨가물이 전혀 들어 가지 않았습니다.:)



​​백자몽·포멜로​​를 조합한 ​​상큼하게 갓! 따옴은 이렇게 살짝 노란 빛을 띠는 백색의 음료 입니다.
그리고 생과일 주스 처럼 과일 덩어리가 있으니 흔들어 마셔야 합니다.



자몽의 향이 나면서 생각보다 달지 않았어요.
그리고 약간의 쌉싸름함 느껴집니다.
사과와 자몽이 살짝 섞인 듯한 맛이 납니다.



천혜향·한라봉·청귤​​을 ​​조합한 제주에서 갓! 따옴
​​석류·크랜베리​​를 ​​조합한 나를 위해 갓! 따옴
​​​백자몽·포멜로​​를 조합한 상큼하게 갓! 따옴

이렇게 3가지 ​빙그레 따옴 프리미엄 주스 맛을 봤는데요.
무엇보다도 좋았던 것은 설탕과 합성 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는 것너무 새콤달콤해서 맛있다는 것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석류 주스가 가장 맛있었어요.:)

더운 여름에는 살짝 얼음을 넣어서 먹어도 쉬원하고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더워지는 여름 ​빙그레 따옴 프리미엄 주스 맛보시고 쉬원한 여름 나시길 바랍니다: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