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처 밸리] 자연을 담은 통곡물 다이어트 건강 그래놀라바 크런치 로스티드 아몬드&크런치 오츠 앤 베리 솔직 후기:D

Healthy Life/Daily

by 인에이 2019. 6. 6. 21:32

본문

오늘은 출출할 때 가벼운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다이어트 건강 간식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네이처밸리 크런치 로스티드 아몬드와 ​​​네이처 밸리 크런치 오츠 앤 베리입니다.:)
가격은 개당 1,200원이며 저는 CU 2+1 행사를 이용해서 구매 했습니다.
편의점 할인 행사 및 인터넷 쇼핑을 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으니 참고 해 주세요.:)


​네이처밸리​제너럴 밀스라는 스페인 회사에서 만들어진 스낵이라고 하네요.



네이처 밸리는 1975년부터 약 40년동안 그래놀라 바를 전문적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동안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 자연의 맛은 그대로 라고 하네요:)

이렇게 자연의 맛을 강조하는 네이처밸리의 그래놀라바 리뷰를 시작 하겠습니다:)

먼저 ​​네이처밸리 크런치 로스티드 아몬드 입니다.


자연을 담은 듯한 초록색 팩에 담겨 져 있습니다.:)

​​네이처밸리 크런치 로스티드 아몬드​ 영양 정보를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영양 정보

​총 내용량 42g
칼로리 198kcal
나트륨 153mg, 8%
탄수화물 27.6g, 9%
당류 11g, 11%
식이섬유 2.6g, 10%
콜레스테롤 0mg, 0%
지방 8.6g, 16%
트랜스 지방 0g
포화 지방 1.3g, 9%
단백질 3.8g, 7%

​​네이처밸리 크런치 로스티드 아몬드​원재료 및 함량​을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

​원재료 및 함량

납작귀리, 설탕, 하이올레익해바라기유, ​아몬드 조각5%, 꿀, 정제소금, 당밀, 레시틴, (해바라기), 탄산수소나트륨(팽창제), 로스티드아몬드향 0.07%

​​네이처밸리 크런치 로스티드 아몬드의 대부분의 원재료가 납작귀리로 이루어져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몬드 조각이 5%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귀리의 효능은 무엇일까요?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슈퍼 푸드 귀리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질 등과 무기질,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귀리의 단백질은 쌀의 2배 정도이며, 라이신 등의 필수 아미노산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귀리에는 수용성 섬유질이 풍부해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는 폴리페놀 등의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성인병 예방에도 도움을 줍니다.

또한 귀리 속의 베타글루칸 성분은 우리 몸속에서 숙변을 제거하고 장 내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효능이 있어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입니다.

현미의 4배가 넘는 칼슘을 함유한 귀리는 성장기 어린이들의 성장 발육에도 도움을 주는 영양 식품입니다.

​아몬드의 효능도 살펴 보겠습니다.

​아몬드의 대표적인 효능 중 하나는 노화 예방 입니다.
아몬드는 비타민 E를 공급하는 최상의 식재료 중 하나로서 강력한 산화 방지제 역할을 합니다.

영양 가득한 귀리가 듬뿍 들어 있는 네이처밸리 크런치 로스티드 아몬드를 열어 보았습니다.


납작귀리와 아몬드가 뭉쳐져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5%의 아몬드가 함유 되어 있다고 합니다. ​


한봉지에 2개씩 들어 있어서 간식으로 먹기에 양이 적당한 것 같습니다.

설탕이 들어 있는게 조금 아쉽지만 그래서인지 달콤하면서 바삭바삭 씹히는 식감과 맛이 굉장히 좋습니다.
아몬드의 고소함이 전체적으로 어우러지면서 아주 맛있더라구요.
조금 딱딱한 편이라 이가 약하신 분들은 참고 해 주세요:)

다음음 ​​네이처밸리 크런치 오츠베리입니다.


​​네이처밸리 크런치 오츠 앤 베리의 팩은 베리가 들어 있어서인지 빨간색으로 살짝 포인트를 줬네요.:)

네이처밸리 크런치 오츠 앤 베리​영양 정보를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영양 정보

​총 내용량 42g
칼로리 190kcal
나트륨 112mg, 6%
탄수화물 29.8g, 9%
당류 12.7g, 13%
식이섬유 2.6g, 10%
콜레스테롤 0mg, 0%
지방 7.1g, 13%
트랜스 지방 0g
포화 지방 1.1g, 7%
단백질 3.1g, 6%

​​네이처밸리 크런치 오츠 앤 베리의 ​​원재료 및 함량​을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원재료 및 함량

​납작귀리57%, 설탕, 해바라기유, ​크랜베리 조각(크랜베리 60%, 설탕, 해바라기유) 7%, 꿀, 과일퓨레 (딸기, 블루베리, 블랙베리, 라즈베리, 설탕) 0.7%, 베리향0.26%, 레시틴(해바라기), 탄산수소나트륨(팽창제)

​​네이처밸리 크런치 오츠 앤 베리에도 마찬가지로 납작 귀리의 함량이 가장 높고 크랜베리 조각이 7%함유 되어 있습니다.

잠깐 ​크랜베리의 효능을 알아보겠습니다.

​1. 혈관 건강 개선

플라보노이드와 프로안토시아닌은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여주어 혈압을 정상수치로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개선된 혈관 건강은 심근경색, 동맥경화, 고혈압과 같은
각종 질환의 위험성을 낮춰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2. 위장 질환 개선

크랜베리를 꾸준히 섭취해주면 박테리아 생성을 억제하여 위염이나 위궤양,위암 등의 각종 위장 질환을 개선하고 예방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항암 및 항노화

항산화 성분 중 하나인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 노화를 방지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며 항암 작용을 나타냅니다.

​4. 눈 건강 개선

크랜베리에 함유된 안토시아닌은 망막 황반 저하 위험을
낮추어 안구 건강은 물론 시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 외에도 눈의 피로도 개선, 야맹증 개선, 시력 보호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네이처밸리 크런치 오츠 앤 베리는 7%의 크랜베리 조각이 들어 있는데요.
많지는 않지만 맛을 느끼기에는 충분 합니다.:)



마찬가지로 ​​네이처밸리 크런치 오츠 앤 베리에도 이렇게 두 조각이 들어 있습니다.
하나를 먹고 나면 뭔가 살짝 부족한 느낌인데 두개가 들어 있어서 더 만족 스럽습니다.:D
납작귀리의 고소함이 느껴졌고 살짝 씹히는 크랜베리의 맛이 달콤해서 맛있었습니다.
또한 바삭바삭한 식감이 아주 뛰어 납니다.
포만감도 높은편이구요.



​​네이처밸리 크런치 로스티드 아몬드와 ​​​​네이처밸리 크런치 오츠 앤 베리를 각각 접시에 담아 보았는데요.
위에 있는게 ​​네이처밸리 크런치 로스티드 아몬드이고 아래 있는게 ​​네이처밸리 크런치 오츠 앤 베리 입니다.
크랜베리가 있고 없고의 차이라 눈으로 보이기에는 큰 차이가 없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네이처밸리 크런치 오츠 앤 베리가 더 맛있더라구요.
아무래도 크랜베리가 살짝 씹히는게 좋았습니다.



​​네이처밸리 크런치 로스티드 아몬드​​​​​네이처밸리 크런치 오츠 앤 베리를 먹어 보았는데요.

결론은 정말 맛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좋은 것은 귀리의 함량이 매우 높은 그래놀라 바라 그런지 일단 먹고 난 후 포만감이 크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바삭바삭한 식감과 고소함은 최고입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설탕이 들어 있다는 것인데요.
설탕 대신 꿀이나 다른 대체품으로 대체해도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참고로 ​​네이처밸리 크런치 로스티드 아몬드와 ​​​네이처밸리 크런치 오츠 앤 베리 외에도 ​네이처밸리 메이플시럽 애플크런치, 네이처밸리 오츠앤허니, 네이처밸리 오츠앤초콜릿도 있다고 합니다.
다른 제품도 먹어 보고 싶네요:)



식사 대용으로도 좋고 특히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도 너무 좋을 것 같은 자연을 담은 통곡물 그래놀라바!!
​​네이처밸리 크런치 로스티드 아몬드와 ​​​​​​네이처밸리 크런치 오츠 앤 베리 추천 추천 입니다:)
꼭 한번 드셔 보세요!!: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