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브랜드] 가성비 좋은 NOODLE SNACK 라면 스낵 치킨향 솔직 리뷰:D

Healthy Life/Daily

by 인에이 2019. 7. 1. 22:35

본문

안녕하세요 인에이입니다!!D
즐거운 주말 보내고 있으신가요?:)
저는 주말에 이마트에 장보러 갔다 왔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이마트에 노브랜드 제품들을 좋아하는데요.
식재료에서 생활용품까지 요즘에는 더 다양한 제품들을 많이 팔더라구요.

오늘은 노브랜드 코너에서 구입한 ​​​​라면 스낵 치킨향을 리뷰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평소에 라면 과자를 즐겨 먹는편인데요.
그 중에서도 베이비스타 치킨맛을 제일 좋아합니다.ㅎㅎ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되는 맛이더라구요.​

이마트 노브랜드 코너에서 ​​​​라면스낵 치킨향 과자를 보고
왠지 한국판 베이비스타인가? 라는 생각이 들어서 호기심이 구매 하게되었습니다.:)
가격은 2,300원에 구매 했습니다.

제품의 패키지는 밝은 다홍색 배경에 라면 스낵이 그려져 있습니다.
딱봐도 라면 과자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ㅎㅎ
큰 봉지 안에는 낱개로 소포장된 10개의 라면 스낵이 들어 있습니다.

이렇게 작은 10봉지가 들어 있어서 간식으로 가지고 다니기 좋을 것 같습니다.:)

​​​​라면 스낵 치킨향​영양 정보​원재료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양 정보

총 내용량 250g

- 100g 당
칼로리 460kcal
나트륨 1660mg, 83%
탄수화물 66g, 20%
당류 2g, 2%
지방 17g, 31%
트랜스 지방 0g
포화 지방 9g, 60%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11g, 20%

작은 봉지 당 총 25g 이며, 칼로리는 115kcal 입니다.
​​​ ​​라면 스낵 치킨향은 트랜스 지방은 포함 되어 있지 않지만 포화 지방의 함유율이 높은편입니다.

원재료명

밀가루, 팜유[오일팜, 산화방지제(디부틸히드록시톨루엔)], 정제소금, 치킨향시즈닝 1.8%[효모추출물, 말토덱스트린, 설탕, 밀가루, 간장분말{간장(탈지대두, 정제수, 정제소금), 말토덱스트린}, 정제소금, DL-사과산], 향미증진제(L-글루탐산나트륨), 5’-구아닐산이나트륨, 5’-이노신산이이트륨, 백후추, 설탕, ​*폴리인산나트륨, 탄산칼륨, 구아검

​*폴리인삼나트륨은 제품의 산도 또는 알칼리도를 조절하는 식품첨가제로 소화기관 자극과 같이 몸에 영향을 미치지만 원상태로 회복이 가능한 정도의 신체적 불편함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라면 스낵 치킨향을 열어 보았습니다.​

​​​​​라면 스낵 치킨향​의 크기는 손바닥 반정도 되더라구요.
갈색의 단단한 면발이 쫀쫀하게 뭉쳐져 있습니다.ㅎㅎ
면발의 느낌은 삼양 별뽀빠이 과자와 비슷 합니다.
식감이 굉장히 바삭바삭하며 잘 뿌셔지더라구요.

치킨향 라면 스낵이라 라면 위에 치킨향의 스프가 묻혀져 있을 줄 알았는데 과자 위에 가루가 묻혀져 있지 않았어요.
뿌려먹는 스프 같은 것도 따로 들어 있지 않더라구요.

​​​​베이비스타 치킨맛을 상상했는데 맛 자체가 베이비스타만큼 진하지 않았어요.
조금 심심할 수 있는 맛이지만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적당하게 짭잘하면서 치킨향이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고소한게 중독성있어서 계속 먹게되더라구요.ㅎㅎ​

오늘은 ​​노브랜드 라면 스낵 치킨향을 리뷰 해 보았는데요.
역시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은 가성비를 생각 했을 때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엄청 맛있다기 보다는 저렴하게 고소하고 적당히 짭잘한 과자를 찾는 분들에게 ​​라면 스낵 치킨향 과자를 추천 합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