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남 달콤한 자연식품] 영양 듬뿍 부드러운 옛맛 순수 해남 달콤한 자연 고구마 말랭이 솔직 후기:D

Healthy Life/Daily

by 인에이 2019. 6. 27. 21:56

본문

안녕하세요. 인에이 입니다!:D
며칠전까지만 해도 선선한 바람이 느껴진 것 같은데
이제는 정말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는 것 같네요.
이제 곧 장마도 시작 된다고 하네요.
날씨가 더워지는 만큼 건강도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구매한 ​해남 달콤한 식품​​해남 달콤한 자연 고구마 말랭이를 리뷰 해 보도록 합니다.:)

리뷰를 시작하기 전 먼저 ​고구마의 효능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변비 개선
섬유소가 풍부한 고구마는 변비 해소에 도움이 되는 대표적인 음식입니다.
고구마 속에 함유된 셀룰로오스와 식이 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변비를 완화시켜줍니다.
또한 고구마의 얄라핀은 장 안을 청소하는 기능을 하기 때문에 독소를 제거할 뿐만 아니라 대장암 예방에도 도움을 줍니다.​

2. 고혈압 예방
바나나 보다 칼륨 함량이 높은 고구마는 나트륨 배출을 도와 정상 혈압을 갖도록 합니다.
또한, 고구마에 함유된 판토텐산이 스트레스를 감소시키고 나트륨 배출을 도와 혈압 상승을 막습니다.
하지만 칼륨은 신장에 부담을 줄 수 있으므로 신장 질환이 있다면 고구마 섭취를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3. 항암 예방
양질의 식이 섬유가 함유된 고구마는 변이 대장을 통과하는 시간을 줄여 대장암을 예방에 도움을 주며, 베타카로틴이 풍부해 전립선암 등 각종 암세포 증식을 억제 합니다.

​4. 다이어트 효과
고구마는 저칼로리 식품이 아님에도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음식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고구마의 섭취 시 탄수화물이 복합당으로 변해 흡수와 분해가 오래 걸리는데 그로 인한 포만감으로 체중감량에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5. 피부 노화 방지
고구마 1개에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기 피부 미용에 탁월합니다.
또한, 고구마에 풍부한 비타민E는 강력한 항산화제로 활성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므로 피부 노화를 늦춰줍니다.

6. 야맹증 완화
베타카로틴 풍부하게 함유된 고구마는 시력을 개선하고 야맹증 예방한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베타카로틴은 망막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점막이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 시력을 보호합니다.

이외에도 고구마는 ​당뇨 예방, ​콜레스테롤 저하, ​피로 해소, ​염증 완화등의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많은 효능을 가진 고구마를 하루에 1개씩 먹으면 참 좋겠지만 사실 매번 삶고 찌는 것이 번거롭잖아요.
그래서 요즘은 말린 고구마를 간편식으로 만들어서 많이 나오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해남 달콤한 식품​​ ​​​해남 달콤한 자연 고구마 말랭이​는 티몬을 통해서 개당 990원에 구매 했습니다.
개당 60g으로 양은 많지 않지만 개당 990원면 꽤 저렴한 편인 것 같습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해남 달콤한 식품의​​ ​​​​​해남 달콤한 자연 고구마 말랭이​의 리뷰를 시작 해 보겠습니다!!

​​해남 달콤한 자연 고구마 말랭이​​는 반투명한색의 패키지의 포장이 되어 있어 속 내용물이 잘 보입니다.
순수 자연의 모습을 담은 듯한 모습이네요.:)
화려하지 않은 소박한 제품 패키지 입니다.
제가 2019년 6월 21일에 티몬을 통해 제품을 주문 했는데요.
제조일이 2019년 6월20일입니다.
왠지 신선한 고구마 말랭이를 맛 볼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개월이라고 합니다.

​​해남 달콤한 자연 고구마 말랭이​ 3無(무설탕, 무방부제, 무색소) 제품이므로 110°C 고온 살균 후 포장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또한 개봉 후 또는 실온에서는 온도, 습기, 공기 중 노출 등으로 인하여 변질이 발생 할 수 있기 때문에 개봉 후 바로 섭취 하는 것이 권장되고 있습니다.

​원재료 및 함량​고구마 100% 입니다.

칼로리가 따로 나와 있지는 않지만 ​고구마 100%로 만들어진 고구마 말랭이의 경우 60g에 ​172kcal 정도의 칼로리라고 합니다.

​​​​해남 달콤한 자연 고구마 말랭이​​를 개봉 해 보겠습니다.

가로 길이 약 5cm 정도 되는 고구마 말랭이들 대략 10조각 정도 들어 있습니다.

노오란 색의 고구마말랭이 입니다.:)
고구마 말랭이이 표면의 하얀 가루는 고구마 당분(맥아당)이 표출되어 나온 것으로 품질과 맛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해남 달콤한 자연 고구마 말랭이를 맛 보았는데요.
아주 쫀득 쫀득한 식감이었어요.!!
보통 시중에서 파는 고구마 말랭이는 설탕이 첨가되어 단맛이 아주 강한데 ​​​​​​해남 달콤한 자연 고구마 말랭이는 전라남도 해남산 자연산 고구마를 그대로 건조해서 만들어서 그런지 자연스러운 달달함이 느껴지더라구요.
처음에 먹을 때는 많이 달지는 않지만 꼭꼭 씹어서 삼키면 달콤함이 느껴지더라구요.
고구마말랭이를 먹는다기 보다 좀 더 쫀쫀한 찐 고구마를 먹는 느낌이 들었어요.
부드럽고 쫀득쫀득한 고구마말랭이와 우유 한잔 마시면 아침대용이나 아이들 간식으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해남 달콤한 자연 고구마 말랭이는 각 패키지에 60g 담겨져 있어서 먹고 싶을 때마다 남기지 않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영양 가득한 고구마를 매일 챙겨 먹기는 힘들지만 고구마 100%로 만들어진 고구마 말랭이를 먹으면 고구마의 영양을 더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오늘은 ​​​​​​해남 달콤한 자연 고구마 말랭이를 리뷰 해 보았는데요.
저는 요즘 나름대로 운동을 하고 있어서 밥대용으로 챙겨 먹을 예정입니다.:)

혹시 고구마 말랭이를 구매 예정이시라면 되도록 무설탕, 무방부제, 무색소로 만들어진 건강한 자연식품으로 선택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오늘의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