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리나가] 한정판 일본 과자 토이스토리4 팟쿤쵸 초코맛&딸기맛 솔직 리뷰:D

Healthy Life/Daily

by 인에이 2019. 7. 7. 17:38

본문

안녕하세요. 인에이입니다!:D
얼마전 일본인 친구에게 과자를 선물로 받아서 리뷰를 해 볼까하는데요.
고맙게도 친구가 다양한 과자들을 꽤 많이 선물로 줘서 몇일에 걸쳐서 리뷰를 써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리뷰할 과자는 ​모리나가​​토이스토리4 팟쿤쵸 초코맛​​토이스토리4 팟쿤쵸 딸기맛입니다.​

혹시 얼마전에 개봉한 ​토이스토리4 애니메이션 보셨는지요?
저는 얼마전 영화관에서 정말 재밌게 보고왔습니다.
마지막에는 잔잔한 감동도 남더라구요.:)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간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토이스토리4는 장난감의 운명을 거부하고 떠난 새 친구 ‘포키’를 찾기 위해 길 위에 나선 ‘우디’가 우연히 오랜 친구 ‘보핍’을 만나고 그녀를 통해 새로운 세상에 눈을 뜨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일본의 유명한 제과업체인 ​모리나가에서 ​토이스토리4 개봉 기념으로 ​2019년 6월~10월 한정 패키지로 출시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모리나가의 ​​​​​토이스토리4 팟쿤쵸 초코맛과 ​​​​토이스토리4 팟쿤쵸 딸기맛의 리뷰를 바로 시작 해 보겠습니다. !!​

​토이스토리4 팟쿤쵸의 패키지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
버즈, 우디, 보핍, 제시가
제품 패키지의 메인을 장식하고 있네요.
아이들이 참 좋아할 것 같습니다.

가격은 개당 59엔이라고 합니다.
한국돈으로 개당 약 640원 정도입니다.

뒷면에는 다른 등장인물들도 나오는데요.
​토이스토리4에서 새친구로 나왔던 포키, 그리고 렉스, 빌리, 고트 , 그러프, 개비개비, 에얼리언즈, 듀크 카붐도 나와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새친구 포키가 참 귀엽더라구요.:D

패지의 윗면에는 팟쿤쵸 과자에 칼슘이 포함되어 있고 달걀은 미사용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또한 과자에 34종의 그림이 그려져 있다고 하네요.:)

버즈와 ​우디 그림의 팟쿤쵸 과자는 동일하게 초코맛입니다.

​​토이스토리4 팟쿤쵸 초코맛​영양 정보​원재료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양 정보

총 내용량 47g
칼로리 234kcal
단백질 3.0g
지방 10.4g
탄수화물 32.0g
나트륨 0.16g
칼슘 160mg


과자 8개당 칼로리는 약 91kal입니다.
개봉 후 빨리 먹는게 좋다고 합니다.

원재료명
초코 크림(설탕, 식물성 유지, 코코아 매스, 유당, 탈지 분유, 단백질 농축 유청 분말), 밀가루, 설탕, 쇼트닝, 덱스트린, 소금, 이스트/팽창 방지제, 탄산 칼슘, 유화제 (대두 유래), 향료, 카라멜 색소
※ 밀, 우유, 대두 함유

​​​가운데 별이 들어간 그림의 팟쿤쵸 과자가 나오면 행운이라고 써있네요.:)

토이스토리4 팟쿤쵸 초코맛을 개봉 해 보겠습니다.

상자 속에도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토이스토리4 팟쿤쵸 초코맛을 접시에 담아 보았습니다.
과자에 그림은 다르지만 모양은 칸쵸와 똑같이 생겼네요.

그림이 정말 귀엽고 다양하더라구요.
총 21개의 과자가 들어 있었습니다.
행운의 과자도 들어 있습니다.:)​

괴자를 반으로 잘라 보았는데 초코 크림이 가득 차있더라구요.:)

​​토이스토리4 팟쿤쵸 초코맛의 맛과 모양은 칸쵸랑 거의 똑같았어요.
하지만 초코 크림이 더 많이 들어있고 살짝 더 진한 맛이었습니다.

다음으로 ​​토이스토리4 팟쿤쵸 딸기맛을 리뷰 해 보겠습니다.

제시와 보핍 ​그림의 팟쿤쵸 과자는 동일하게 딸기맛입니다.​

​​토이스토리4 팟쿤쵸 딸기맛의 ​​영양 정보 및 ​​원재료를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양 정보

​총 내용량 45g
칼로리 222kcal
단백질 2.3g
지방 9.6g
탄수화물 31.6g
나트륨 0.16g
칼슘 150mg


8개당 칼로리는 약 86kal입니다.
토이스토리4 팟쿤쵸 초코맛 보다는 칼로리가 조금 낮네요.

원재료명
딸기맛 크림(설탕, 식물성 유지, 유당, 전지 분유), 밀가루, 설탕, 쇼트닝, 덱스트린, 소금, 이스트/팽창 방지제, 탄산 칼슘, 유화제 (대두 유래), 레드 비트 색소, 향료, 카라멜 색소, 산미료
※ 밀, 우유, 대두 함유

​​토이스토리4 팟쿤쵸 딸기맛을 개봉 해보겠습니다.​

역시나 상자속에 그림이 그려져 있네요.:)

​​​​​​토이스토리4 팟쿤쵸 딸기맛을 접시에 담아 보았습니다.

과자들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20개의 과자가 들어있습니다.​

과자에 그려진 그림들은 ​​​​토이스토리4 팟쿤쵸 초코맛과 큰 차이가 없네요.

​​​​토이스토리4 팟쿤쵸 딸기맛을 반으로 잘라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딸기 크림이 가득 차있습니다.

​​​​토이스토리4 팟쿤쵸 딸기맛도 너무 맛있었는데요.
딸기크림이 가득차있고 과자 부분은 바삭바삭 하더라구요.

오늘 이렇게 ​모리나가의 ​​​​​토이스토리4 팟쿤쵸 초코맛과 ​​​​토이스토리4 팟쿤쵸 딸기맛를 먹어보았는데요.

일단 맛은 칸쵸랑 거의 비슷한데 크림이 조금 더 꽉차있다는게 좋았어요.
냉장고에 보관 해 두었다가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사실 맛보다는 ​모리나가에서 ​토이스토리4 한정판으로 나왔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네요.

친구 덕분에 맛있고 재밌게 먹어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 할 것 같네요.

이상으로 오늘의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