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곡나루 맛집] 맥쓰세계치킨 마곡나루점

Healthy Life/Gourmet

by 인에이 2019. 5. 22. 19:47

본문

맥쓰세계치킨 마곡나루점에서 인생치맥 맛보고 왔습니다.:)

마곡나루역 근처에서 저녁 먹을 일이 있어서 치킨 맛집 검색하다가 찾아보니 맥쓰세계치킨이 인기가 많더라구요. 

후기 믿고 맥쓰세계치킨 마곡나루점으로 가기로 결정!!

위치는 9호선 마곡나루역 2번 출구로 나오셔서 왼쪽 방향으로 약 200미터 직진 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평일 오후 6시 좀 넘어서 갔는데 자리가 거의 만석이었습니다.ㅜ

마곡나루역 근처에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회사원들이 일끝나고 치맥 한잔씩 하고 가시는 것 같더라구요. 

분위기는 친구, 동료, 연인과 함께 가볍게 치맥할 수 있는 캐쥬얼한 분위기 였답니다.



대기는 없었지만 다행히도 2인이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서 겨우겨우 자리에 앉아 일단 메뉴 보고 주문 부터 하였습니다.



맥쓰세계치킨은 이름처럼 세계의 치킨과 맥주들을 팔더라구요. 

참 재밌고 색다른 컨셉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치킨은 한국식, 중국식, 이탈리아식, 인도식, 태국식, 미국식 등 다양한 나라의 컨셉으로 한 치킨 메뉴들이 있었어요.

또한 각 나라의 치킨과 어울리는 맥주 추천이 메뉴판에 나와 있기 때문에 메뉴 선택 시 도움이 될 듯 합니다.:)

메뉴 구성이 전부 맛있어 보여서 한참을 고민 했습니다. ㅎㅎ


치킨의 기본 가격은 12,900원 입니다. 요즘 치킨 가격에 비하면 가성비 좋죠. 

다만 양이 많은편은 아니라는 점 참고 해 주세요. 

메뉴 1개 주문 하면 둘이 적당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정도예요.

사이드 메뉴도 있으니 혹시 평소 먹는 양이 많거나 여러명이서 가실 예정이라면 참고하셔서 주문 해 주세요.


저는 지난번에 미국에 갔을 때 버팔로윙을 굉장히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미국식 버팔로 치킨을 구매 먹어 보기로 결정!!

맥주는 OB생맥주를 주문 하였습니다.

주문을 하니 먼저 미니 프레첼과 맥주를 준비 해주셨습니다. ​



미니 프레첼의 짭잘하고 고소한 맛이 맥주랑 되게 어울리더라구요 ㅎㅎ 

쉬원한 OB 생맥주도 정말 맛있엇습니다.!!


그리고..... 두둥...!!! 미국식 버팔로 치킨도 곧 나왔습니다!:)



미국식 버팔로 치킨!!! 정말 기대이상으로 너어어어무 맛있었어요.... 

사실 미국에서 먹었던 버팔로윙 만큼의 맛을 기대하지 않았었는데.. 그 이상인 듯 합니다.


보통의 양념 치킨 같은 경우에 치킨에 소스를 흠뻑 묻혀서 조금 지나면 눅눅해 지는데

버팔로 치킨은 튀긴 치킨 위에 버팔로윙 소스가 발라져 있어 바삭바삭 하면서도 매콤 달콤한게 정말 맛있었답니다!! JMT!!!!

친구와 한참을 수다 떨면서 먹었는데도 바삭바삭함이 다 먹을때 까지 그대로 남아 있더라구요.. 함께 나온 채소까지 모두 클리어 했답니다.ㅎㅎㅎ


치킨에 꽂혀져 있는 미니 국기도 너무 귀여지 않나요? 국가별로 꽂아 주는 센스 ㅎㅎ

처음 방문 했는데 정말 기억에 남을 만한 인생 맛집 입니다. ㅎㅎ

다음에 또 가면 다른 메뉴들도 모두 먹어 보고 싶네요.


아직 한번도 안가보신 분들 있다면 꼭 한번가서 드셔보세요ㅎㅎ 만약 가셨는데 버팔로 치킨 안드셔봤다면 한번 드셔 보시길!!


참고로 맥쓰세계치킨은 마곡나루점 말고도 선릉점, 강남역점, 명동점 등등에도 있더라구요: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