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라베프] 다이어트 간식 더 가벼운 카카오닙스 라이스칩&더 가벼운 아로니아 라이스칩 솔직 후기!

Healthy Life/Daily

by 인에이 2019. 5. 28. 15:23

본문

다이어터들에게 간식 줄이기는 정말 힘든 일입니다. ㅎㅎ
그래서 저는 항상 저칼로리, 건강 간식을 찾아 다닌답니다.

오늘은 제가 올리브영에서 구매한 저칼로리 과자 소개 해 드리려고 해요.

베라베프에서 나온
​​ ​​​​​​​THE; 더 가벼운 아로니아 라이스칩​과
THE; 더 가벼운 카카오닙스 라이스칩입니다.:)



한때 연예인들도 즐겨 먹는 다이어트 인싸템이었다고 하네요.저는 카카오닙스와 아로니아 맛을 구매 했지만 레몬밤과 깔라만시 맛도 있으니 참고 해 주세요.

원가 2,400원인데 올리브영에서 할인 하고 있어서 개당 1,920원에 구매 했습니다.:)



​​​​​​​​​THE; 더 가벼운 아로니아 라이스칩​을 먼저 리뷰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THE; 더 가벼운 아로니아 라이스칩은 건강한 간식 답게 ​​국산쌀 96.3%​​폴란드산 아로니아 3%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폴란드는 아로니아 세계 생산량 80% 이상을 차지 하고 있습니다.
육식을 즐겨먹는 폴란드에서는 아로니아의 영향 덕분인지 고지혈, 동맥경화 등의 혈관질환 환자 비율이 떨어지는 특징이 있다고 합니다.​​
​​
​왕의 열매라 불리우는 ​​아로니아는 어떤 효능이 있을까요?

​​1. 혈관 질환 예방 및 개선

아로니아에 들어있는 안토시아닌은 아사이베리보다 16배 더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는 혈관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콜레스테롤이 쌓이는 것을 막아 주기 때문에 고혈압, 고지혈증, 동맥경화 등 혈관 질환 예방과 개선 효과가 매우 높다고 합니다.

​​2. 시력 개선 효과

아로니아에 함유된 안토시아닌 성분은 눈건강에 도움을 주는 로돕신 성분을 가지고 있어 시력저하, 백내장, 눈의 피로 예방과 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3. 다이어트 효과

아로니아에 함유된 카네킨, 안토시아닌 성분은 지방 대사 정상화, 체지방 감소 등의 효과가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 효과를 높여주며 다이어트 스트레스 발생을 낮춰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4. 당뇨 개선

아로니아에 함유되어 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은 인슐린 생성을 50%정도 증가 시키며 이는 체내의 손상 세포를 복원시켜주는 효능을 주기 때문에 당뇨 개선에도 도움을 줍니다.

​​5. 소염, 살균 작용

아로니아에 함유된 안토시아닌 성분은 아스피린의 10배이상의 효과를 가졌기 때문에 섭취 시 천연 성분으로 별 다른 부작용없이 염증 증상을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6. 항산화 효과 및 피부미용 개선

아로니아의 안토시아닌 성분은 세포 노화를 일으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어서 피부미용에 도움이 됩니다.

아로니아에 함유되어 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은 몸에 여러가지 긍정적인 개선을 주지만 과다 섭취 시 간혹 어지럼증, 심장 두근거림등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역시 아무리 좋아도 적당한 섭취량 만큼 먹는 것이 좋겠지요.:)



​​​​​​​THE; 더 가벼운 아로니아 라이스칩의 영양성분을 조금 더 자세히 알아 보겠습니다.


​​​​​​​<영양정보- belabef.com 참고>

총 내용량 28g
칼로리 94kcal
나트륨 59mg
탄수화물 22g
당류 0g
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2g

더 가벼운 라이스칩은

합성 첨가물 0%
인공색소 0%
콜레스테롤 0%
트랜스 지방 0%
당류 0%
합성착색료 0%

라고 하니 더더욱 믿음이 갑니다.

무엇 보다도 칼로리가 낮은게 이 과자의 최대 장점인 것 같네요.

참고로 더 가벼운 라이스칩은 일반 과자의 1/4 칼로리라고 합니다. 또한 아이스크림 두스푼과 감자튀김 4조각과 같다고 해요.

하지만 역시 쌀과자다보니 영양 성분의 비중이 단백질(2g) 탄수화물(22g) 더 높기는 하네요.
그래도 전체 칼로리가 낮으니 이 정도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과자를 열어 보니 보라색 아로니아와 흰쌀과자가 섞인 비쥬얼이 등장합니다.



크기는 일반 감자칩 사이즈랑 얼추 비슷 하더라구요.



​​​​​​​THE; 더 가벼운 아로니아 라이스칩의 맛은 뻥튀기에 조금 더 고소하고 단맛이 더해진 맛이 납니다. 뻥튀기 좋아하신다면 조금 더 고소한 맛에 반하실거에요.ㅎㅎ
그런데 아로니아가 3% 밖에 함유되지 않은 탓인지 아로니아 향이나 맛은 전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



T​​​HE; 더 가벼운 카카오닙스 라이스칩 리뷰 해 보겠습니다.

​​국산쌀 90%​​페루산 카카오닙스 6%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요즘에 카카오닙스가 건강 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카카오닙스에 대한 조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닙스란 무엇일까요?

카카오닙스는 초콜릿을 만드는 원료인 카카오 콩의 껍데기를 제거한 후 코코아를 꺼낸 뒤, 이것을 건조하여 먹기 좋게 부순 형태의 건조식품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카카오닙스의 효능은 무엇일까요?

​​1. 황산화 효과

카카오닙스에 함유된 카테킨은 녹차 속 성분의 약 60배나 많은 양이 들어 있으며 이는 항산화에 도움을 줍니다.

​​2. 다이어트 효과

카카오닙스는 식이 섬유가 풍부 하고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기 때문에 다이어트 및 변비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3. 심혈관질환 예방

카카오닙스는 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해 혈관을 깨끗하게 하고 지방이 쌓이는 중성지방의 흡수를 억제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심혈관질한 예방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과다복용시 하면 다량 함유되어 있는 카페인이 각성 상태를 일으킬 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자기전에 먹는 것은 삼가하는 것이 좋다고 하니 참고 해 주세요.:)



THE; 가벼운 카카오닙스 라이스칩의 영양정보를 확인 해 보겠습니다.


​​​​​​​<영양정보- belabef.com 참고>

총 내용량 28g
칼로리 94kcal
나트륨 56mg
탄수화물 21g
당류 0g
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2g




THE; 가벼운 카카오닙스 라이스칩을 열어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카카오색이 섞인 쌀과자가 나왔습니다.:)

맛은 역시나 고소한 뻥튀기 맛입니다. 하지만 THE; 가벼운 카카오닙스 라이스칩은 살짝 초코렛 맛이 느껴 졌어요. 그리고 아로니아 라이스칩 보다는 조금 덜 단맛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THE; 가벼운 아로니아 라이스칩이 더 단맛이 있어서 맛있는 것 같아요.:)



참고로 ​​THE; 가벼운 라이스칩을 맛있게 먹는 팁도 나와 있더라구요.

1. 밀가루 대용
글루텐 걱정없이 밀가루 대용으로 드시면 좋습니다.

2. 다이어트 한끼
다이어트 식사대용으로 드시면 좋습니다.

​3. 나들이 간식
여행이나 나들이를 갈 때 가벼운 간식으로 좋습니다.


건강한 간식 THE; 가벼운 라이스칩은 일단 칼로리가 낮아서 걱정없이 먹을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인 것 같아요. 건강이나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에게 건강 간식으로 추천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