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경남제약] 비타민과 유산균 동시에 챙기는 생유산균9+비타민C 솔직 후기:D

Healthy Life/Health

by 인에이 2019. 7. 2. 23:58

본문

​안녕하세요. 인에이입니다:D
오늘은 제가 평소 먹고있는 유산균 제품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

​​바로 ​경남제약​​생유산균9+비타민C 입니다.
경남제약의 비타민C 레모나가 정말 유명하잖아요.
그래서인지 ​​생유산균9+비타민C는 유산균9종에 비타민C가 함유 되어 있다고 합니다.

먼저 ​유산균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산균이란?
발효 식품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균사체, 젖산균, 티벳버섯이라고도 하며, 사람과 공생하는 생명체입니다.

그렇다면 ​유산균의 역할은 무엇일까요?

​유산균​몸 건강에 도움을 주는 균으로, 장내 유해 세균 증식을 막아 ​면역력을 정상 수치로 조절하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아토피, 건선 같은 ​피부질환이나 감염증을 개선하고, 비만과 ​성인병을 억제하는 효과 등이 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이외에도 유산균은 비만, 각종 성인병, 대사증후군 등과도 관련이 있는데 유익균 많은 경우 ​복부 비만 감소에 어느 정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생유산균9+비타민C는 롭스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9,900원에 구매 했습니다.
원가는 14,900원이라고 합니다.

​​생유산균9+비타민C​영양 및 기능정보에 대해서 살펴 보겠습니다.

영양 및 기능정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비타민C]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필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철의 흡수에 필요

​1일 섭취량: 1포(2g)
​1일 섭취량 당 함량: ​열량 10kcal, ​탄수화물 2g(1%), ​단백질 0g(0%), ​지방 0g(0%), ​나트륨 0mg(0%), ​프로바이오틱스 100,000,000 cfu, ​비타민C 100mg(100%)

​​생유산균9+비타민C​원료명 및 함량을 살펴보겠습니다.

원료명 및 함량
비타민C, S.thermophilus, L.acidophilus, L.plantarum, Lc.lactis, B.animalis ssp. lactis, B.longum, L.rhamnosus, L.helveticus, L.plantarum(CLP0611), B.bifidum, 분말결정포도당, 식물성크림혼합분말(물엿, 야자유, 카제인나트륨,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폴리인산칼륨, ​제이인산칼륨, 제3인산칼슘), 요구르트혼합분말(농후발효유, 식물성크림, 분말설탕), 치커리식이섬유, 아가베시럽분말, 프락토올리고당, 이소말트, 요구르트향분말(합성향료), 이산화규소, 미네랄혼합제제(해조혼합분말, 수산화마그네슘, 젖산철, 크롬함유건조효모, 셀렌함유건조효모, 산화아연, 황산망간, 요오드칼륨), 비타민혼합분말(비타민C, 비타민E, 나이아신, 비타민A, 판토텐산칼슘, 비타민D3, 비타민B6염산염, 비타민B1염산염, 비타민B2, 비타민K1, 엽산, 비오틴, 비타민B12),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효소처리스테비아
*우유, 대두 함유
​*제이인산칼륨은 제품의 산도 또는 알칼리도를 조절하는 식품첨가물로 소화기관 자극과 같이 몸에 영향을 미치지만 원상태로 회복이 가능한 정도의 신체적 불편함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섭취량 및 섭취방법
1일 1회, 1회 1포를 입에 털어서 섭취하십시오.

섭취 시 주의사항
유통기한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섭취량 및 섭취방법을 준수하십시오. ​특이체질, 알레르기 체질의 경우 개인에 따라 과민 반응을 나타낼 수 있으니, 성분을 확인하시고 섭취하십시오.
질환이 있거나 의약품 복용 시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사례 발생 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어린이의 경우 함부로 섭취하거나 목에 걸릴 우려가 있으므로, 일일 섭취량 및 섭취방법을 보호자의 지도하에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개봉 및 섭취 시 포장재에 의해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주의 하십시오.

​보관상 주의사항
직사광선을 받지 않는 ​서늘한 곳에서 보관 및 유통하시고,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구입하신 후에는 제품의 안정성 유지와 활성을 위하여 ​냉장보관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생유산균9+비타민C를 개봉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패키지를 열어보니 10포씩 5묶음이 들어 있습니다.
총 50개 입니다.

깔끔하게 포장이 잘 되어 있네요. ​

이렇게 한묶음에는 10개의 작은포가 들어 있습니다.

가지고 다니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한포를 열어서 수저에 올려 봤는데요.
2g으로 작은 수저로 반 정도 차는 것 같네요.

​​생유산균9+비타민C의 맛은 요구르트 맛인데 달콤하고 맛있어서 전혀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오히려 그냥 달콤한 간식을 먹는 느낌이랄까요.ㅎㅎ
물이 없어도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생유산균9+비타민C를 리뷰 해 보았는데요.
9종 유산균과 비타민C를 함께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은점인것 같아요.
저는 벌써 3통 먹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 스럽네요.

혹시 유산균 사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제 후기 참고 해 주세요.:)


이상으로 오늘의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